티스토리 뷰

오늘은 일본 오사카 여행 시 아주 맛있는 인생 케이크 맛집인 난바 파크스에 위치한 하브스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 오기 전에 가보고 싶은 카페와 먹어 봐야 할 디저트 집을 찾아보다가 구글 평점 4.0 이상에 좋은 후기가 많이 보였던 하브스를 보고 꼭 와보고 싶었는데요. 다들 여기에서 판매하는 크레이프 케이크를 먹어보고선 인생 케이크라고 부르는 이유가 너무 궁금했는데 역시나 먹어보고 나니 케이크에 있는 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하고 들어가 있는 과일의 양들이 어찌나 많은지 왜 다들 인생 케이크라고 부르는지 알겠더라고요. 저는 하브스 난바파크스점에 있는 곳으로 다녀왔는데요. 웨이팅도 있긴 했지만 친절했던 직원과 맛있었던 케이크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하브스(HARBS) 난바파크스점 ::

위 치 : 3F, Namba Parks 2-10-70, Nanbanaka, Naniwa-ku, Osaka-city, Osaka

시 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락 : 81-6-6636-0198

시그니처 : 크레이프 케이크 980엔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지만 참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비유하자면 사약 같을 정도로 너무 진하기 때문에 주문 전에 참고하시고 드신다면 너무 진하다고 느끼실 경우에는 꼭 물에 타 드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대체제로 차라리 차를 시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700엔)와 얼그레이 티(800엔)를 시켜 마셨는데 오히려 티가 훨씬 더 맛있어서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다 마시고 왔답니다. 

 

메뉴판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양한 케이크 종류와 티, 커피 종류가 있습니다. 

4월 둘째 주 금요일 오후 2~3시 경에 방문했더니 다들 점심 먹고 디저트 먹는 시간에 저희가 방문해서인지 매장 앞에서 약 30분간 웨이팅을 을 하였는데요. 그래도 앞에 대기할 수 있는 의자도 있고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대신 크레이프 케이크를 포장해가는 분들이 많아서 그 케이크가 매진되면 어떡하나 걱정은 했는데 영업시간이 오후 8시까지라서 그런지 계속 케이크는 남아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자리를 배정받고 주문해서 시켰던 티와 커피 그리고 크레이프 케이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한 겹 한 겹 쌓여 올려진 케이크 안에 달콤한 생크림과 상큼한 과일들이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느끼한 케이크는 질색인데 하브스 크레이프 케이크는 절대 느끼하거나 물리거나 하지 않는다는 게 너무 신기할 정도였답니다. 

유명한 디저트 집이 난바파크스라는 대형 쇼핑몰 안에 3층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내가 맛집에 온 것 같다는 느낌보다는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더 강하게 들긴 했지만 케이크 하나는 끝내주게 맛있어서 다시 오사카 온 듯한 느낌을 받았다지요. 하하 

 

 

 

오늘은 일본 오사카 여행 시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하브스 난바파크스점에 대해 포스팅을 적어보았습니다. 인생 크레이프 케이크를 일본 여행 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사카 난바지역이 오사카 여행 시 가장 중심지 이기 때문에 시간 되시는 분들이나 식사 후 카페 가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브스 난바파크스점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현지 분들도 많이들 이용하시는지 케이크만 테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았기 때문에 케이크의 맛은 어느 정도 보장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 시 유명한 카페인 하브스에 대해 알아보았고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일본 오사카/교토 자유여행 교통 패스 총 정리(라피트/한큐패스/이코카 카드)

- 일본 오사카 호텔 추천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  일본 오사카 여행 우메다역 근처 타코야키 맛집 '하나타코'

-  일본 오카사 여행 텐동 맛집 '덴푸라 마키노 난바센니치마에점'

- 일본 오사카 먹거리 '551 호라이 만두' 후기

- 일본 교토 추천 빵집 '그란디르 오이케' & 카페 '위켄더스 커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