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강릉 횟집 경포대 한미횟집에서 맛있는 회&대게 세트 먹고 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겨울에 강원도 가면 대게는 무조건 필수 코스인데 대게는 아무래도 강릉보다는 속초 쪽에 많아 강릉에 어디가 맛있을지 찾아보다가 경포대 한미횟집의 맛있는 후기가 많아서 믿고 바로 출동해보았습니다. 위치는 경포대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강릉 여행 시 방문하기에도 좋고 식사 후 바로 앞 바다가 있어서 바다 산책까지 하고 갈 수 있답니다. 맛도 위치도 좋았던 한미횟집 후기 알려드립니다.

:: 경포대 한미횟집 ::

위 치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491

시 간 : 매일 11시 - 23시 (라스트 오더 22시)

연 락 : 0507-1318-1045

주차 가능/ 단체석 예약 가능

 

입구 쪽에 들어오면 싱싱한 대게와 물고기들이 있는데, 나중에 대게 세트 시킬 때 보니 직접 갓 잡아서 쪄주시더라고요.

생물로 보고 직접 사장님께서 쪄주시다보니 더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대부분 경포횟집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회와 대게 세트로 많이 드신다고 해서 저희도 대게+모듬회 2인 세트 180,000원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표는 위의 사진에서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바로 다양한 밑반찬을 준비해주시는데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게 되더라고요. 내부에도 넓은 좌석이 있고 2층에도 자리가 많아 찾아보니 2개의 룸과 200여개의 좌석이 준비되어 있는 상당히 큰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1층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바로 주차장이 있고 건너편에 넘실거리는 바다 파도를 보니 정말 이것 만한 반찬이 없더라고요. 

 

 

다양한 밑반찬과 스시, 튀김, 계란찜 등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아주 감동적 그 자체 였습니다. 메인 음식인 계절 회가 등장하고 회들이 싱싱해서 씹을 때 엄청 쫄깃하더라고요. 양도 은근 많아서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한참 회를 먹고 있을 때 갓 쪄진 대게를 준비해주셨는데 대게도 속이 꽉 차서 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끝내기 아쉬워 게딱지 비빔밥과 매운탕까지 주문해서 추가로 더 먹었습니다. 

게딱지의 고소한 비빔밥과 얼큰한 매운탕 조합이 환상적이어서 배가 부름에도 끝까지 삭삭 긁어 먹었습니다.

 

오늘은 경포대 한미횟집에서 회와 대게세트를 먹고 온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겨울철 강릉 여행 가신다면 여행도 식후경이라고 맛있고 쫄깃한 회와 갓 쪄진 대게를 먹으며 강원도 강릉여행을 해보시는 것이 어떠실까요? 단체석과 주차도 편히 가능한 경포대 한미횟집 개인적으로 강릉 여행시 꼭 들르실 추천 맛집으로 소개해드리고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