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강남 삼성역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원더 아워 패키지를 즐기고 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원더 아워 시간에는 각 종 음식과 주류가 무제한이라서 충분히 그리고 풍요롭게 식음을 즐길 실 수가 있는데요. 특히나 연말이나 단체 모임 및 송년회로도 좋은 장소이기도 하고 분위기와 호텔 직원 분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고 온 후기 아래와 같이 보시죠.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 바 ::

위 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시 간 : 매일 8시 ~ 22시 (원더 아워는 월~토 18시~21시 운영/일요일은 미운영) 

전 화 : 02-3430-8603

※ 라 페스타 원더 아워 : 성인 1인 85,000원/ 어린이(만 4세~만 12세) 1인 42,500원 

(공휴일(12/24,25,31일) 성인 1인 95,000원/ 어린이(만4세~만12세) 1인 47,500원

 

원더 아워(Wonder Hour)

이국적인 이탈리아의 연말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라 페스타 원더아워'로 한 해를 추억하는 즐거운 시간이라는 의미.

즉석에서 제공되는 BBQ 소시지와 로스트 비프 카핑 스테이션과 이탈리아 스타일 미트볼, 스튜, 매콤한 새우 요리 등 풍성한 요리부터 이탈리안 와인과 스페셜 칵테일, 맥주 등 주류와 스톨렌과 파네토네 등 디저트까지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로비 앞에는 화려한 트리가 빛나고 있습니다. 매 년 다른 트리 장식으로 꾸며놓은 것을 보고 왔는데 올해 22년에는 아래와 같이 반짝이는 트리네요. 사진으로 봤을 땐 사실 그렇게 예쁜지는 몰랐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예쁘더라고요.

완전 트리 포토존입니다. 여러분!

 

로비 라운지 입구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보라색이 많이 가미되어 있어서 그런지 신비롭고 달까지 있어서 우주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좌석은 일반 소파 좌석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단체 손님은 Lobby Bar라고 되어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자리를 준비해주더라고요. 일반 개인 고객과는 분리되는 공간이라 서로에게 피해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로비 라운지 안에서 바깥을 바라보니 또 이런 풍경이 나오네요. 달과 트리, 괜히 아름다고 그렇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음식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다만 위에 보이는 공간에서 원 모양으로 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채류/볶음밥/튀김/고기류/스튜/디저트류로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비비큐 소시지와 스테이크는 요리사분이 직접 썰어주시고 있었어요. 

호텔답게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 디저트들도 많았고 과일과 맥주, 와인, 칵테일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원더 아워 패키지. 다른 호텔 라운지나 뷔페에 비해 크게 부족하지도 않은데 가격까지 나름 착한 가격이라 여러모로 만족했습니다.

칵테일도 마찬가지로 앞에 계신 직원분께서 직접 제조해주시는데 저는 Adam's Apple이라는 칵테일로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테킬라와 애플주스, 진저에일이 섞인 칵테일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아래 사진 보시다시피 알차게 퍼다 나른 뷔페 음식들이라 음식들이 접시 밖으로 나오려고 하네요. 마침 식사하는 중간에는 공연도 진행되어 즐거운 음악을 들으며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원더아워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연말에 분위기 내기 딱 좋은 호텔 식당이 아니었나 싶네요. 이번에는 회사 송년회로 방문하였지만 다음번에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오고 싶을 정도로 호텔치고는 가성비 좋고 분위기는 더 좋은 곳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주류나 음식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원더 아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