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여행 정보

[태국 푸켓 여행 맛집] 쓰리몽키즈 (Three Monkeys) 이국적인 분위기와 숲 속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 (예약 및 할인 방법 포함)

Mideok Table 2022. 12. 8. 22:33

 

오늘은 푸켓 여행의 빠질 수 없는 맛집인 쓰리몽키즈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방송이나 유튜브에서도 종종 나왔던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미리 예약하고 할인까지 받아 다녀온 쓰리몽키즈인데요. 숲 속에 위치한 식당이라 이국적인 뷰와 역시나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지니 푸켓에서 가장 좋았던 식당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푸켓 타운과 가까운 식당이라 일반 빠통 근처의 숙소라면 거리가 멀 수 있으니 렌트카 타고 이동하시거나 택시를 타셔야 하실 것 같아요. 맛있었던 음식 추천과 미리 예약하는 방법까지 공유해드립니다.

 

글 읽기 전에 태국 여행 준비시라면 아래 글 참고하여 여행 일정 짜보시길 바랍니다.

 

 

 

 


▶ 쓰리몽키즈 예약 및 음식 추천

위 치 : Mueang Phuket District, Chang Wat Phuket 83000 태국 (하누만 월드 근처라고 합니다.)

시 간 : 오전 10시 ~ 오후 11시 (토/월 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식당에 연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전 화 : +66980108838

 

저희는 인기가 많다는 후기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어플은 etigo(이티고)라는 곳인데요. 아시아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어플이에요.

어플 다운로드하고 식당 이름 치면 시간 대별로 예약 및 할인율이 나와있습니다.

예약 시 선불이 아니므로 미리 예약만 해두고 시간에 맞추어 가면 바로 성함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사실 제가 실제로 가보니 별도로 예약은 필요 없을 정도로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어요. 하지만 조금이라도 할인받으면 좋으니까 위의 앱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내부는 역시 초록 초록하니 마지 정글 안에 식당을 만들어 놓은 기분이었습니다. 밤에 와도 조명 덕에 분위기가 좋다고 하던데 낮에 오니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공간도 실내, 야외, 돔, 좌식 등 다양해서 원하는 곳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는 다양한데 저희는 콤보 세트 중에서도 첫 번째 그림에 있는 립과 솜땀 세트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사실 솜땀은 잘 모르고 립이 유명해서 먹고 싶긴 한데 콤보 세트에만 있어서 그렇게 주문했네요. (콤보 세트 : 650 바트)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새우볶음밥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180바트)

※ 솜땀 : 파파야를 넣은 타이식 샐러드

추가로 땡모반(수박 주스/120바트)과 창 맥주(100바트)를 주문했습니다. 

 

아래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주문하고 나니 음료는 먼저 준비해주었습니다. 땡모반은 쓰리몽키즈에서 마신 것이 제일 맛있었어요. 컵도 유치하지만 귀엽고 꽤 커서 배부르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립/솜땀/새우볶음밥 이렇게요!

 

사실 솜땀이 다들 맛있다고는 하는데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향이 세서 못 먹겠더라고요. 아깝지만 볶음밥이랑 립만 다 먹었어요. 솜땀은 그냥 거의 다 남기고 왔지만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요.

어떻게 먹는지도 사실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샐러드 첫 입 하자마자 사실 너무 아니어서 시도도 하지 않았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후회되기도 하지만 같이 간 지인도 먹기 힘들어했다는 사실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함께 나온 오이, 토마토는 다 먹었습니다.

 

오늘은 푸켓 여행 맛집인 쓰리몽키즈 다녀온 후기와 예약 시 할인 꿀팁까지 함께 알려드렸습니다. 식당이름이 몽키즈 이다보니 어딜가나 원숭이 그림과 장식들이 꽤나 귀엽더군요. 실제로 출몰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살짝 긴장했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여러모로 좋았던 기억입니다. 다만, 습한 숲속에 있다보니 좌석이나 식당 내부가 약간 축축하고 살짝 쉰내 아닌 냄새가 나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푸켓 여행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추천

 

- 푸켓 올드타운 아이스크림 맛집 '토리스 아이스크림' 

- 푸켓 올드타운 미슐랭 '투캅카오' 식당 후기

- 푸켓 호캉스 4성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푸켓 파통피비' 후기 

- 인천>푸켓 대한항공 KE637 61D/E 비행기 맨뒷좌석 이용후기

- 태국 바트 환전 간편하기 & 바트 계산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