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로구 G페스티벌 오늘이 마지막! & 안양천 빛축제 정보 (feat.구로 페스티벌 후기)
오늘은 서울 구로구에서 진행하는 2022년 구로 G페스티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9/23일부터 25일까지 금, 토, 일 3일간 진행하는 구로구 페스티벌인데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페스티벌이라고 해요.
:: 구로 G페스티벌 ::
일정은 23일부터 진행했던 터라 오늘 일요일이 마지막이지만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서인지 마지막 날 라인업이 굉장합니다.
9월 25일(일) 전국 TOP10 가요쇼 특집 방송으로 나갈 예정이며 김호중, 장민호, 진 성, 문희옥, 한혜진, 금잔디, 정다경, 신승태, 양 양, 나 영, 영 기, 안성훈 등이며 MC는 박현빈이라고 합니다. 아마 부모님들이나 어르신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전 어제 23일 24일 금, 토요일에 다녀왔었는데요. 금요일에는 정동원, 코요테가 왔었고 토요일에는 데이브레이크와 육중완밴드가 왔었어요. Time to Rock 콘서트여서 정말 흥겹고 재미있게 즐기다가 왔습니다.
또한 먹거리도 다양해서 저희도 전어구이, 닭꼬치, 두부김치 등 오랜만에 밖에서 바깥공기 마시며 맛있게 먹으며 공연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 부스 안에 좌석들이 있는데 늦게 가면 만석이라 근처 계단에 앉아서 공연을 즐기거나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단 계단이 돌계단이라 돗자리나 신문지 등 깔고 앉을 수 있는 걸 미리 준비하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 안양천 빛축제 ::
구로 G페스티벌뿐 아니라 안양천 빛 축제도 9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11일간 현재 진행 중이니 근처 지역주민들은 꼭 한 번 다녀오길 추천드립니다. 가족, 연인들이 함께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구로구 축제에 대해 알려드리고 다녀왔던 후기도 공유해보았습니다. 무려 3년 만에 개최한 축제라 감회도 새롭고 더욱 반가운 축제였는데요. 생각보다 가수 라인업도 좋고 먹거리도 풍부해서 시원한 가을날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쉽지만 마지막 날이라고 하니 아직 못 가셨던 분들은 꼭 방문하셔서 즐기시길 바라며 22시에 불꽃놀이도 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오시는 길 및 지도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주세요.